실농보상비의 수령자
2008-06-30정당한 실농보상비(영농손실액)의 수령자는 누구인지?
건설/건축
· 대구국토관리사무소
분묘소유자가 보상금 청구시 필요한 서류
2008-06-30분묘소유자가 보상금 청구시 청구서류
건설/건축
· 대구국토관리사무소
협의가 길어질 경우 보상액산정의 근거 시기
2008-06-30세입자에게 주거대책비를 산정, 통보하고 상당한 기간이 경과한 후 지급하는 경우 통보할 당시의 금액으로 보상하여야 하는지 또는 계약체결 당시를 기준으로 산정하여 보상하여야 하는지 여부
건설/건축
· 대구국토관리사무소
수용재결후 중앙토지위원회에 이의신청 시 주의사항관련 문의
2008-06-30수용재결이후 중앙토지수용위원회에 이의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특별히 주의할 사항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건설/건축
· 대구국토관리사무소
수익수나 관상수 등의 평가기준 및 토지와 구분평가가 가능한지 여부
2008-06-30유실수의 평가 방법과 묘목의 평가방법에 관한 규정 및 유실수 등을 토지와는 별도로 평가하는지 여부
건설/건축
· 대구국토관리사무소
터널관리사무소는 모든 터널마다 있나요? 하는 일은 뭔가요?
2008-06-30고속도로나 국도를 지나다 보면 터널관리사무소가 있는데요. 모든 터널마다 있나요. 그리고 하는일은 뭔가요??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시설물(교량, 터널) 안전점검 방법
2008-06-30국도에 있는 교량, 터널 등 시설물은 어떤식으로 관리하고 있는 가요?
건설/건축
· 포항국토관리사무소
교량을 통과하다 보면 통과시 소음이 나는 요철이 있는데 이건 무슨 장치인가요?
2008-06-30도로를 주행하다보면 도로와 다리사이에 소음이 나는 요철이 설치되어 있던데 무엇인가요? 또 그것의 용도도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국도에 횡단보도 및 신호등 설치
2008-06-30국도상 마을진입로 앞에 횡단보도 및 신호등 설치를 요구 내용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무면허 시공시 처벌 규정
2008-06-29도로 확·포장공사 중 발파, 상차·운반, 배수공사, 구조물공사를 일반도소매업자가 하도급 받아 시공한 경우 건설산업기본법 위반여부.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공동하도급 관련
2008-06-29전문건설업자 2인에게 토공사를 공동 하도급하는 경우 각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출자 비율에 따른 공사금액이 각 구성원의 시공능력 공시액을 초과하는 경우에도 공동하도급이 가능한지.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공동이행방식의 공동도급에서 공동수급인간에 하도급 가능 여부
2008-06-29공동이행방식으로 공동도급계약을 체결한 공사에서 공동수급인간에 하도급이 가능한 지.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Kiscon]타법에 의한 공사의 하도급통보
2008-06-29전기공사, 정보통신공사, 소방설비 공사도 통보해야합니까?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