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가 건설기계(덤프트럭.굴삭기등) 임대 가능여부
2008-06-27저는 건설업을 하고있으며 귀 사무소에서 관리하고있는 덤프트럭15톤 2대 및 휠 로우더 1대를 임대하여 사용하였으면 하는데 임대가 가능한지요?
사설안내표지판의 규격이 어떻게 되나요?
2008-06-27사설안내표지판을 도로점용허가를 받아서 설치하려고 합니다. 사설안내표지판 설치치 규격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규정에 정해진 있는 규격 이상은 설치가 안되나요?
국도상 신호등 관리기관이 누군가요?
2008-06-27도로의 종류(국도, 지방도 등)에 따라서 도로관리기관이 다르듯이, 신호등 관리기관도 다른가요? 누가 관리를 하나요?
도로포장이 육안으로 봐서는 나쁘지 않은데 왜 재포장하나요?
2008-06-27국도상 도로포장면의 상태가 나빠 보이지 않은데 왜 재포장하나요, 예산낭비 아닌가요?
도로 교통량을 알고 싶은데요?
2008-06-27국도 및 지방도의 일부구간에 대한 교통량을 알고 싶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도로관리청에 전화를 걸어서 묻기도 번거롭고 해서 교통량을 알수 있는 쉬운 방법이 없나요?
도시지역안에서의 연결허가 기준은?
2008-06-27도시지연안에서는 연결허가 기준이 다른가요? 허가 기준은?
변속차로
2008-06-27도로점용을 받을려고 하는데 변속차로를 어떻게 설치해야 하나요?
도로연결에 따른 공동사용?
2008-06-27연결로 설치계획은 해당부지 끝선에서 시작하여야 하는지, 인근 기 설치된 연결로와 연계하여 설치하여야 하는지 여부와 이 경우 기 연결허가를 득한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지 여부?
도로점용과 관련된 용어를 모르겠어요?
2008-06-27도로점용에서 테이퍼, 도류화시설 등의 용어가 있는데 이게 뭔가요?
사설안내 표지
2008-06-27사설안내 표지란 무엇입니까?
보행자전용도로의 점용시 점용료 여부
2008-06-27보행자전용도로를 건축물의 부설주차장 진출입롤로 이용토록 허가되었을 경우 도로점용료 부과 대상이 되는지 여부
국도관리기관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2008-06-27국도3호선을 통행하다 보면 우측에 도로관리청에 대한 설명판이 설치되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_x000D_ 동일 노선상 왜 관리기관이 영주국도관리사무소, 문경시장, 상주시장.. 등으로 나누어져 있는지 궁금합니다.
하천점용 신청 이해관계의 동의서
2008-06-27하천점용허가 신청시 이해관계의 동의서에 대한 적용범위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
국도의 유지.보수를위하여 사용되는 장비 라 함은?
2008-06-27귀 부가 국도의 유지. 보수를 위하여 사용되는 장비라 함은 무엇을 말하는지요?
도로점용 허가기간이 만료된 경우 처리방법
2008-06-271. 도로연결 허가를 득하여 사용하던 중 허가 만료일이 지난 현재 변경 신청이 있을 경우 신규허가로 처리하여야 하는지 또는 단순기간 연장으로 처리하는지 여부?
접도구역이 무엇입니까?
2008-06-27접도구역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