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점용공사 미착공시 점용료 납부 여부?
2008-06-30도로점용허가를 받아 근린생활시설을 신축코자 하였으나 사정으로 인하여 착공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도로점용료가 계속 부과되고 있는데 내야하는지 여부
건설/건축
· 대구국토관리사무소
도로설치 가능여부?
2008-06-30도로변에 보도설치 기준은 무엇인가요?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산재보험료 변경에 따른 계약금액조정 가능여부
2008-06-30산재보험요율의 변경고시로 보험료 납부금액이 증감되는 경우에 계약금액조정을 할 수 있는지 여부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도로조명의 기능은 뭔가요?
2008-06-30국도을 다니다 보면 가로등 기능이 뭔지 궁급합니다.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도로수해복구 주체
2008-06-30도로상에서 발생한 수해복구의 발주기관을 알고 싶습니다. 같은 지역내에도 발주처가 달라 공사와 관련하여 질의하려해도 발주처 를 모르기 때문에 여러기관에 문의를 해야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건설/건축
· 포항국토관리사무소
밤에 도로를 가다 보면 가로등이 불빛색깔이 다른 이유가 무엇인가요?
2008-06-30국도나 고속도로를 이용하다 보면 가로등 불빛색깔이 노랗고, 형광등 불빛이 나는 이유가 뭔가요?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교량을 통과하다 보면 통과시 소음이 나는 요철이 있는데 이건 무슨 장치인가요?
2008-06-30도로를 주행하다보면 도로와 다리사이에 소음이 나는 요철이 설치되어 있던데 무엇인가요? 또 그것의 용도도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시설물(교량, 터널) 안전점검 방법
2008-06-30국도에 있는 교량, 터널 등 시설물은 어떤식으로 관리하고 있는 가요?
건설/건축
· 포항국토관리사무소
터널관리사무소는 모든 터널마다 있나요? 하는 일은 뭔가요?
2008-06-30고속도로나 국도를 지나다 보면 터널관리사무소가 있는데요. 모든 터널마다 있나요. 그리고 하는일은 뭔가요??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제한차량운행허가서를 분실하였거나 소지하지 않고 운행하였을 경우
2008-06-30제한차량운행허가서를 분실하였거나 소지하지 않고 운행하였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화물차량의 적재정량 위반 단속
2008-06-30도로관리청에서 화물차량의 적재정량 위반도 단속하나요?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운행제한위반의 양벌규정
2008-06-30운행제한위반으로 적발되었을 때 양벌규정으로 처벌을 받는다고 들었는데 어떤 경우인가요?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부정당업자 제재
2008-06-30부정당 업체인 A회사의 대표가 새롭게 설립한 B회사의 대표를 맡고 있는 경우 B회사도 부정당업자 제재효과가 미치는지.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국도에 횡단보도 및 신호등 설치
2008-06-30국도상 마을진입로 앞에 횡단보도 및 신호등 설치를 요구 내용
건설/건축
· 부산지방국토관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