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대교를 사장교라하고 남해대교를 현수교라 부르는데?
2008-06-26삼천포대교를 사장교라하고 남해대교를 현수교라 부르는데 같은 교량을 의미하는건지, 아니면 다른 교량을 의미하는것인지, 그렇다면 차이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국내에 이와 유사한 교량이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진출입로의 도로 편입과 새로운 진출입로 구성에 관하여
2008-06-26기존 2차선일 때 도로점용허가를 득하여 주유소 진출입로를 설치하고 이용하고 있는 부분에 도로관리청에서 4차선 확장공사를 하였고, 이 때 진출입로도 편입되어 멸실되었을 경우 새로이 가감속차선을 설치하여야 하는지 여부
아파트 진입로 개설로 도로를 점용시 점용료 부과여부
2008-06-26아파트의 진입로 개설로 인하여 도로를 점용하는 경우 점용료 부과 대상인가요?
외국인 명의의 도로부지에 점용허가 가능여부
2008-06-26도로점용허가 신청지의 토지가 외국인 명의로 되어 있는 경우 도로점용허가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
도로에 개인명의의 사유토지 사용
2008-06-26도로에 개인명의의 사유토지가 있을 경우 본 토지의 소유권자도 도로점용허가를 받아야 하는지와 이 경우 점용료를 면제할 수 있는지
비관리청이라 함은 어떤 기관을 말하는 것인지
2008-06-26도로법 제34조(관리청 아닌 자의 공사시행)중 비관리청이라 함은 어떤 기관을 말하는 것이며 비관리청에 개인이 포함되는지의 여부
도로법상 도로가 되기 위한 절차
2008-06-26도로법상의 도로가 되기 위해서는 어떠한 절차가 필요한가요?
도로점용료 감면대상
2008-06-26도로점용료 감면대상은 어떤 경우인가요?
과적 벌금
2008-06-26과적으로 단속되면 벌금은 얼마인가요?
하천시설의 정의
2008-06-26무엇을 하천시설이라 하죠?
국가하천 조건
2008-06-26국가하천으로 지정되려면 어느 조건이 충족이 되어야 하나요?
과적차량 사법처리?...
2008-06-26과적차량 운행으로 단속되었을때 처벌 대상은??..
5톤 차량에 축을 하나 더 달면 과적에 걸릴 까요?
2008-06-26화물 차량에 축을 개조하여 운행을 해도 상관 없나요?
도로관리청 허가와 경찰서 허가 (과적수사)
2008-06-26출발지 관할경찰서장의 허가를 득한 후 도로를 운행중 도로관리청 과적단속반에 의해 운행제한위반으로 적발되었을 경우 어떻게 되는지?
하천관리청과 협의하거나 그 승인을 받아야 할 사업인지 여부?
2008-06-26ㅇ 한국도로공사에서 시행하는 고속국도건설공사가 하천법 제6조의 규정에 의한 하천관리청과 협의하거나 그 승인을 받아야 할 사업인지 여부 등?
소음부담금의 납부의무자 및 납기일정
2008-06-26소음부담금의 납부의무자와 납기일은?
소음부담금 부과목적 및 요건
2008-06-26소음부담금 부과목적 및 요건은?
항공기 소음등급 기준
2008-06-26항공기 소음등급 기준은?